1/9 페이지 열람 중
디제잉을 앞두고 빠 근처 스타벅스에서 선곡 시간. 와 벌써 캐롤과 스윙재즈가 나오는구나. 스윙추던 총각 시절 생각난다ㅋ 크리스마스 시즌에 신림동 빠에서 공연도 했었지. 벌써 21년전인가; 이렇게 2025년도 가는구나. 결혼 이후 제일 힘들었던 한해였다. 약 4개월 정도 숨도 못 쉬고 산듯. 인생은 Save & Load 가 되지 않는다. 그래서 어떤 길을 걸어왔든, 어떤 선택을 했었든, 후회하는 것은 의미도 없을뿐더러 미래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안타까운 선택들과 아쉬움도 있었지만, 그걸 토대로 앞으로 어떻게 더 잘할지, …
늦은 가족 휴가를 다녀왔다. (feat. 회사 사장님 지원 팍팍) 철저하게 아이들에게 맞춰진 휴가. 체험중심의 코스로 구성을 했다. 숲속기차를 타고, 낙타도 타고, 말도 타고, 아빠 엄마와 함께 배낚시도 해보고, 사진찍기 좋은 박물관에서 연출사진도 열심히 찍고 왔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이스티와 아이스크림도 많이 사주고, 애아빠로서 가장 빡세다는 아들 둘 데리고 온천 다녀오기도 해봤다. 2박3일이 지나고나서 나와 와이프는 탈진상태이지만, 또 애들이 빨리 컸으면 좋겠다는 생각이지만, 시간이 흘러 언젠가 이 사진을 볼때 이번에 지…
코로나 시대에 춤출곳이 줄고, 운동량도 줄고, 집에서 먹기만 하다보니 스믈스믈 체중이 올라오고; 거의 80kg에 육박하는 상황에 직면하게 되었었다. 대책을 세우다가 마침 지인들에게 여러 서적을 추천받아 책을 틈틈히 읽고 있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이 책이다. https://blog.naver.com/11scj/221430529244 (하단에 링크 첨부) 책을 읽고나서 작전을 짰다. 책에서 제시한 것은 조리된 음식, 가공식품, 당분 지방을 피하고 신선한 과일과 야채 위주로 섭취하라. 내 하루 스케줄과 먹는것을 어떻게 구성하고 …
참 평범하게 지낸 1년 같았지만 나름 많은 일들이 있었다. 회사에서는 새로운 업무를 맡게 되었고 자식들은 계속 자라고 살사댄스 강사가 되고, 그러면서 새로운 사람들도 많이 알게 되었고, 춤추는 것은 늘 재미있다. 애들이 많이 어려서 와이프님과 같이 많은 시간을 보내기 어려운 것이 안타깝지만;; 그래도 먼 훗날 올해를 뒤돌아 보면 참 행복한 한 해가 아니었을까 싶다. 이렇게 마무리 하고 내년에도 열심히 살자~!
2019년 8.23 금요일, 와이프님은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행 비행기에 친구들과 함께 몸을 실으셨다. 난 회사에 양해를 구하고 정상업무시간보다 일찍 쫑내고 귀가해서 일단 유치원에서 돌아오는 큰 아들을 받았다. 이것이 바로 독박육아일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얌전군 편" 시작ㅋ 첫째를 받고 어린이 집에 가서 둘째를 받아왔다. 머리속에서 작전계획을 돌려본 결과, 일단 오늘은 자식들 체력을 빼고 최대한 늦게 재운다를 선택. 애 둘을 싣고 수원 팔달문에 갔다. 하절기의 팔달문은 야간개장을 하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참 못하는것 중 하나가 멀티태스킹이다. 뭐 하나를 집중하면 다른것은 생각이 안나고 의식하고 있는것 외 다른행동들은 내몸에 배인 습관대로 가는것. 업무할때도 그렇고 이번처럼 독일에서 처음 기차탈때도 그렇고... 금번 출장의 대형사고. 독일전철에 가방을 두고 내렸는데 5년전의 데자뷰다. 5년전 그땐 김포공항가기전 개화역에서 캐리어만 잡고 백팩을 두고 내렸더랬다. 무거운 백팩을 선반에 두고 딴 생각하다가 캐리어만 갖고 내린거지. 당시에 내린직후 분실신고를 했는데도 불과 두 정거장 사이에 도난을 당해 찾지못하고 노트북을 분실한…
테스트 1
테스트 5
테스트 1
비아그라 구매 , 시알리스 구매 , 카마그라 구매, 비닉스 구매 ,비아 구매 , 시알 구매 , 카마 구매 , 비아 센터 , 비아 마켓 ,정품 , USA 제품http://비아구매.com